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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W기초.8-Object Oriented Programming in Java

코스소개

채용 관리자는 초급 개발자에게 무엇을 기대할까요?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가장 많이 요청되는 직업 기술 중 하나는 "강력한 객체 지향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컴퓨터 과학 프로그램은 이 분야에 거의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이 Java 과정에서는 코드에서 객체의 역할을 조사하고, 객체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최적의 코드 재사용 및 구조를 위해 객체를 설계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배열 및 목록과 같은 인기있는 Java 개체를 사용하여 수많은 실습 코딩 경험을 얻은 다음 이러한 학습을 활용하여 고유한 개체 계층 구조를 설계하십시오. 또한 상속, 인터페이스, 추상 클래스 및 캡슐화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코드베이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컴퓨터 과학 기술을 추가함에 따라 코드베이스 내에서 복잡한 관계를 설계하고 관리 할 때 업계 표준을 편안하게 채택하십시오.

학습목록

  • 1 차원 및 2 차원 배열을 사용하여 복잡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
  • Java List 인터페이스의 다양한 구현
  • 처음부터 자신의 개체를 만들 때 모범 사례를 디자인
  • 상속, 인터페이스 및 추상 클래스를 적절히 활용하여 객체를 서로 연결해야하는 경우

전제조건

학생들은 메소드, 매개 변수, 리턴, 범위 및 데이터 유형과 같은 Java 프로그래밍의 기초에 익숙해야합니다.

제안 된 필수 과정: Dev276x

강의계획서

Module 1 - 개체 사용

Module 2 - 자신 만의 개체 만들기

Module 3 - 개체 상속

Module 4 - 캡스톤 프로젝트

강사소개

Kasey Champion

Kasey Champion

학습 팀
Microsoft

Kasey Champion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교사가되었습니다. 그녀는 워싱턴 대학교에서 전기 공학 학위를 받았지만 컴퓨터 과학과에서 3 년 동안 조교로 일했습니다. 졸업 후 그녀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Microsoft에 입사했지만 TEALS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고등학교에서 컴퓨터 과학을 가르치는 자원 봉사자로 아침을 보냈습니다. 최근에 그녀는 자신의 열정을 정규직으로 삼을만큼 운이 좋았고 Microsoft Learning 팀에 합류하여 컴퓨터 과학 코스웨어를 개발했습니다.

키워드: 기초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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